대학원/대학원준비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2)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서류 작성과 접수하기

밍글로그 2022. 12. 12. 17:19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서류 작성과 접수하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서강대학교AI빅데이터이노베이션MBA 

서강대학교 AI MBA 모집요강 확인하기

우선 모집요강을 보면, #서강대학교AIMBA모집요강
서강대학교 경영대학 - 모집요강 (sogang.ac.kr)

 

서강대학교 경영대학 - 모집요강

6 영어성적표 원본 1부 (TOEFL PBT, TOEFL CBT, TOEFL IBT, IELTS, TOEIC, TEPS, GMAT 전형일 기준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해당자에 한함

sbs.sogang.ac.kr

 

지원 자격으로는 학사 학위에 준하는 학력이 필요합니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이 있습니다. 일괄 합산하여 종합평가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제출 서류

서강대학교 AI MBA 서류작성과 접수하기

먼저 진학사에서 서류 접수를 해야합니다. 진학사 대학원 사이트 혹은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입학안내 부분의 링크를 클릭해 접수합니다.

인적사항 등록이 끝나면 수험번호가 발급이 됩니다. 이 수험번호는 최종 합격자 확인할 때 홈페이지에 기입해야하니 기억해두시면 좋습니다.

#진학사대학원 #서강대학교AIMBA서류작성 #서강대학교AIMBA서류접수

 

이제 위 서류 및 우편물에 부착할 수 있는 첫 페이지를 출력하시면 됩니다. 위 서류를 최대 8개에서 최소 5개까지 마련하여 출력하여야 합니다. 출력 후 우편 등기로 실물 서류를 송부합니다.
취준시절부터 수많은 서류 접수 해봤지만 우편 등기를 보낸 건 처음이었어요..

서강대학교 AI MBA 서류작성과 접수하기

 

서강대학교 AI MBA 서류전형 결과 안내

공지된 날짜에 서류전형 결과 안내를 받습니다. 개별 연락이고 저는 이메일을 통해 확인했어요. 문자도 보내줍니다.

서강대학교 AI MBA 서류작성과 접수하기

이제 면접을 준비하면 됩니다. 

다음 편에서 면접 준비와 면접 후기로 돌아올게요!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1) 경영전문대학원 mba 알아보기

https://minggle.tistory.com/5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1) 경영전문대학원 MBA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23년도 mba과정에 입학하게 된 비전공자의 입학 후기입니다 (✿◠‿◠) 특히나 비전공자 경영전문대학원 mba 빅데이터 ai 과정에 관한 정보가 많이 없더라고요. 제가 직접 적어보려고

minggle.tistory.com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2)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서류 작성과 접수하기

https://minggle.tistory.com/6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2)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서류 작성과 접수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서류 작성과 접수하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서강대학교AI빅데이터이노베이션MBA 서강대학교 AI MBA 모집요강 확인하기 우선

minggle.tistory.com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3)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면접 준비와 면접 후기

https://minggle.tistory.com/7

 

비전공자 mba 입학수기 (3)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면접 준비와 면접 후기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AI 빅데이터 이노베이션 MBA 면접 준비와 면접 후기 입니다. 면접 준비하기 저는 자랑은 아니지만 사실..면접 고인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접비로 백

minggle.tistory.com